애니&영화&드라마 리뷰/애니

(애니)위시 드래곤 줄거리&리뷰

J 사서 2024. 2. 10. 00:00
728x90
반응형

*스포일러 요소는 최대한 줄이고자 했습니다. 하지만 사람에 따라서 약 스포라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.
*리뷰를 보시고 흥미가 생기신다면 직접 봐주세요!

 

2021년 / 1시간 42분 / 전체 이용가 / 가족,어린이 영화

요술램프 속 지니? 아니 이 몸은 찻주전자 속의 위시 드래곤이란 말씀. 근데 첫년 만에 만난 주인이 이렇게

순박한 너라니. 한 가지 소원은 아까 들어줬고... 빨리 다음 소원이나 말해봐.

 

 

ㅡㅡㅡ

 

줄거리

부모님이 데리러 오지 않은 리나와 딘은 용을 좋아한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둘은 매우 친한 절친이 되었다.

그러나 리나는 부모님의 일로 인해 더 좋은 도시로 떠나게 된다.

시간이 지난후 딘은 배달일을 하다가 신비한 할아버지에게 무슨 찻주전자를 받았다.

리나와 다시 만나고 싶지만, 이제는 닿기 힘들정도로 높은곳에 있는 리나.

그와중에 찻주전자 아무것도 없는데 끓다가 그 안에서 마법으로 이루어진 드래곤이 나타났다.

드래곤은 주인을 열명씩 모시면 영계로 갈 수 있게 되는데, 1000년동안 딘은 마지막 주인이기

빨리 이루어주고 가려고하는데...누군가 나타나 찻주전를 빼앗으려고 한다. 

얼떨결에 벗어나려고 소원을 써버렸다.

이제 남은 두가지 소원은 어디에 써야할까? 

아, 다시 한번 리나와 만날 수 있지않을까? 

 

 

ㅡㅡㅡ

 

알라딘과 요술램프의 이야기의 중국 버전 느낌이네요. 지니 대신 용이 나왔고,

배경이 사막이 있는곳이 아닌 동양이라는것이 다르죠. 아마 중국인것 같네요. 

그런데 이제 영계라는 내용이 섞여 있는거죠.

좀 큰 어른이 보기엔 그저그렇고 어린아이랑 같이 볼때 괜찮을것 같습니다.

가벼운 킬링타임이네요.

 

728x90
반응형